주문금액과 다르게 입금 했어요
(1) 주문금액보다 더 입금해 주신 경우
▶입금은행명/날짜/시간/입금금액과 원하시는 처리방법을 1:1문의 게시판에 작성해 주시거나, 고객센터 (02-3142-7712)을 통해 연락을 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과입금 금액에 대해 환불 혹은 예치금 전환 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2)주문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입금해 주신 경우
▶미입금된 금액을 입금 후에, 처음 입금해주신 이력과 추후에 입금해주신 이력을 1:1 문의게시판에 작성해 주시거나, 고객센터(02-3142-7712)을 통해 연락주시면 입금 확인 가능합니다.
스타일씨에서 제품 구매 후 주문이 정상 완료 되면 이메일 / 휴대폰 카카오알림 서비스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 > [주문내역] 에서 주문 내역을 상세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상품변경이 어렵습니다. 주문전체 취소 후 새로 주문을 해주셔야합니다.
주문취소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거나, 발송이 되지 않았을 시 직접 주문취소접수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비회원도 주문 가능 할까요?
넵, 가능합니다. 원하는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로그인 창이 오픈 되는데 하단에 있는 [비회원으로 구매하기] 를 누르시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비회원은 제품이 발송이 되었을 때 알림톡으로 안내가 가며
구매 조회 및 배송 조회는 별도로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대량 주문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대량 구매의 경우 별도로 신청페이지에 비밀글로 작성을 해주시거나
고객센터 (02-3142-7712) 또는 카카오 1:1문의창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대량주문 요청 하기 > https://stylec.co.kr/bbs/board.php?bo_table=bulkpurchase
위시리스트는 어디서 확인해야하나요?
[로그인] > [메뉴] > [위시리스트] 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부분취소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주문 완료 후 일부 상품만 취소는 웹에서 불가능하며,
일부 상품의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02-3142-7712) 또는 카카오 1:1 문의창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일부취소의 경우, 취소후 결제금액에 따라
사용하신 포인트, 수익금의 적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취소 환불은 결제 방법에 따라 부분 취소 되며,
부분취소가 불가능한 실시간 이체, 휴대폰 결제 및 부분취소가 불가능한 카드 결제 등은
무통장 환불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초과 입금 하신 경우 차액금은 무통장 환불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카카오 1:1 문의하기로 하단 내용 남겨주시면 처리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주문금액 보다 초과 입금 하셨을 경우
입금금액 / 임급은행 / 입금자명 을 기재 해주시고
차액 환불을 위한 환불 은행명 / 계좌 / 예금주명을 함께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결제수단이나 신용카드 할부 개월 수 를 변경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주문 완료 후, 신용카드 결제의 할부개월 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 전체주문 취소 후, 재 주문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타일씨에서는고객님께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결제대행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결제를 위해 필수적으로 설치해야하 하는 프로그램이 고객님의 컴퓨터에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지 않은경우 정상 결제 진행이 어렵습니다.
이 경우 결제 결제 대행사 고객센터와 FAQ를 통해 도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KG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category/cs/cs_best
고객센터 대표번호 : 1588-4954
익스플로러 외 다른 인터넷 브라우저에서도 정상 쇼핑 및 결제 가능합니다.
만약 특정 브라우저의 호환성 문제로 사용이 어렵거나 오류가 빈번하게 발생된다면
고객센터 (02-3142-7712) 혹은 카카오 1:1 채팅 창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을 따로 주문했는데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
주문서가 따로 작성된 두 개 이상의 구매 건을 합치는 것이 시스템상으로 불가능합니다. 따로 주문하셨지만 묶음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는 기존 주문을 취소(주문서 취소)해주시고 상품을 다시 장바구니에 담아 재 주문을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무통장입금의 경우에는 업무시간에만 자동확인 시스템이 가능합니다.
휴무나 공유일에는 입금확인이 자동으로 진행되지 않는 점 참고 바랍니다.
업무시간(평일 am10 ~ pm7)에 입금확인이 누락된 경우에는
스타일씨 고객센터 (02-3142-7713)나 1:1문의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 입금자명이 다른경우
-주문시 기재해주신 입금자명이 아닌 다른 성명이나 전화번호명 등 으로 입금해 주신 경우
-인터넷뱅킹/폰뱅킹 이용시, 받는 분 통장메모에 고객님의 성명이 아닌 다른 내용을 기재해 주신 경우
(2)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동일하지 않은 경우 (더 많이 혹은 더 적게 입금해주신경우)
(3) 따로 주문 후 한꺼번에 입금해주신 경우나 입금금액을 나눠서 입금해 주신 경우
당일 출고는 몇시까지 인가요?
주문하신 스타일씨 제품은 오후 2시에 배송업체에서 일괄 배송업체에서 출고됩니다.
배송에는 서울/수도권지역 1~2일, 그외 지역은 최대 3일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오늘 오후 2시까지 주문 및 결제 완료시, 대부분 내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상품 구매시 체크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체크카드 결제는 고객님의 이용계좌 잔고에서 즉시 이체가 이루어지며 일반 신용카드와 동일한 방법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단, 체크카드는 일시불 결제만 가능하며 이용계좌에 잔고가 상품 결제금액보다 적을 시 결제가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