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결제


FAQ 검색
FAQ 검색

주문/결제 목록

  1. Q

    주문금액과 다르게 입금 했어요

    A

    (1) 주문금액보다 더 입금해 주신 경우


    ▶입금은행명/날짜/시간/입금금액과 원하시는 처리방법을 1:1문의 게시판에 작성해 주시거나, 고객센터 (02-3142-7712)을 통해 연락을 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과입금 금액에 대해 환불 혹은 예치금 전환 처리 해드리고 있습니다. 


    (2)주문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입금해 주신 경우


    ▶미입금된 금액을 입금 후에, 처음 입금해주신 이력과 추후에 입금해주신 이력을 1:1 문의게시판에 작성해 주시거나, 고객센터(02-3142-7712)을 통해 연락주시면 입금 확인 가능합니다.

  2. Q주문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

    스타일씨에서 제품 구매 후 주문이 정상 완료 되면 이메일 / 휴대폰 카카오알림 서비스를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 > [주문내역]  에서 주문 내역을 상세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3. Q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상품변경이 어렵습니다.  주문전체 취소 후 새로 주문을 해주셔야합니다. 

    주문취소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거나, 발송이 되지 않았을 시 직접 주문취소접수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4. Q

    비회원도 주문 가능 할까요?

    A

    넵, 가능합니다. 원하는 상품 상세페이지 에서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로그인 창이 오픈 되는 될 때 하단 [비회원으로 구매하기] 를 누르시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비회원은 제품이 발송이 되었을 때 알림톡으로 안내가 가며 

    구매 조회 및 배송 조회는 별도로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5. Q

    대량 주문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A

    대량 구매의 경우 별도로 신청페이지에 비밀글로 작성을 해주시거나 

    고객센터 (02-3142-7712) 또는 카카오 1:1문의창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대량주문 요청 하기 > https://stylec.co.kr/bbs/board.php?bo_table=bulkpurchase

  6. Q

    위시리스트는 어디서 확인해야하나요?

    A

    [로그인] > [메뉴] > [위시리스트] 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7. Q

    부분취소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주문 완료 후 일부 상품만 취소는 웹에서 불가능하며,

    일부 상품의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02-3142-7712) 또는 카카오 1:1 문의창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일부취소의 경우, 취소후 결제금액에 따라

    사용하신 포인트, 수익금의 적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취소 환불은 결제 방법에 따라 부분 취소 되며,

    부분취소가 불가능한 실시간 이체, 휴대폰 결제 및 부분취소가 불가능한 카드 결제 등은 

    무통장 환불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8. Q결제 금액 보다 더 많은 금액을 입금했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초과 입금 하신 경우 차액금은 무통장 환불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카카오 1:1 문의하기로 하단 내용 남겨주시면 처리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주문금액 보다 초과 입금 하셨을 경우 

    입금금액 / 임급은행 / 입금자명 을 기재 해주시고 

    차액 환불을 위한 환불 은행명 / 계좌 / 예금주명을 함께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9. Q

    결제수단이나 신용카드 할부 개월 수 를 변경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A

    주문 완료 후, 신용카드 결제의 할부개월 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이 경우 전체주문 취소 후, 재 주문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10. Q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스타일씨에서는고객님께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결제대행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결제를 위해 필수적으로 설치해야하 하는 프로그램이 고객님의 컴퓨터에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지 않은경우 정상 결제 진행이 어렵습니다.

    이 경우 결제  결제 대행사 고객센터와 FAQ를 통해 도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KG이니시스 

    자주 묻는 질문 :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category/cs/cs_best

    고객센터 대표번호 : 1588-4954

  11. Q크롬 및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에서도 결제가 가는 한가요?

    A

    익스플로러 외 다른 인터넷 브라우저에서도 정상 쇼핑 및 결제 가능합니다. 

    만약 특정 브라우저의 호환성 문제로 사용이 어렵거나 오류가 빈번하게 발생된다면 

    고객센터 (02-3142-7712) 혹은 카카오 1:1 채팅 창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12. Q

    상품을 따로 주문했는데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

    A

    주문서가 따로 작성된 두 개 이상의 구매 건을 합치는 것이 시스템상으로 불가능합니다. 따로 주문하셨지만 묶음 배송을 원하시는 경우는 기존 주문을 취소(주문서 취소)해주시고 상품을 다시 장바구니에 담아 재 주문을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13. Q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A

    무통장입금의 경우에는 업무시간에만 자동확인 시스템이 가능합니다.

    휴무나 공유일에는 입금확인이 자동으로 진행되지 않는 점 참고 바랍니다. 

    업무시간(평일 am10 ~ pm7)에 입금확인이 누락된 경우에는 

    스타일씨 고객센터 (02-3142-7713)나 1:1문의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1) 입금자명이 다른경우

    -주문시 기재해주신 입금자명이 아닌 다른 성명이나 전화번호명 등 으로 입금해 주신 경우

    -인터넷뱅킹/폰뱅킹 이용시, 받는 분 통장메모에 고객님의 성명이 아닌 다른 내용을 기재해 주신 경우

    (2)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동일하지 않은 경우 (더 많이 혹은 더 적게 입금해주신경우)

    (3) 따로 주문 후 한꺼번에 입금해주신 경우나 입금금액을 나눠서 입금해 주신 경우

  14. Q

    당일 출고는 몇시까지 인가요?

    A

    주문하신 스타일씨 제품은 오후 2시에 배송업체에서 일괄 배송업체에서 출고됩니다.  

    배송에는 서울/수도권지역 1~2일, 그외 지역은 최대 3일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오늘 오후 2시까지 주문 및 결제 완료시, 대부분 내일 받아볼 수 있습니다.)

  15. Q

    상품 구매시 체크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A

    체크카드 결제는 고객님의 이용계좌 잔고에서 즉시 이체가 이루어지며 일반 신용카드와 동일한 방법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단, 체크카드는 일시불 결제만 가능하며 이용계좌에 잔고가 상품 결제금액보다 적을 시 결제가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https://stylec.co.kr/bbs/faq.php